top of page

키트

10월 말에 키트를 이제 안지르시겠다던 벨로님,,

네반이 나와도 안산다고 다짐을 하시길레

두고보겠다했었닼ㅋㅋ

그러나 겨울 키트가 나오자마자 질러버림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환장하겠 ㅋㅋㅋㅋ

'충전하고옴'

이 한마디에 충격과 배신감을 동시에 받은 나였따..

그리고 그는 골드로 키트옷을 샀다고한다 소근

키트가 이렇게 위험합니다.

나도 갱스터랑

ㅠㅠㅠㅠㅠㅠㅠ

꿈에 그리던 화용을 사서 너무기쁘다

으헝헝헝

근데 내 소원이 하나씩 이루어질수록

이 게임에 정이 식어가는 기분은 왜드는걸까..ㅠ

태그:

추천 게시물
최근 게시물
태그 검색
공식 SNS 페이지
  • Facebook Basic Square
  • Twitter Basic Square
  • Google+ Basic Square
bottom of pag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