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p of page

듀라한

업데이트하면 돌아오겠다고 약속을해서 연어로 복귀를 했는데 역시나 돌아오고나서 한건 룩질염색ㅋㅋㅋㅋㅋㅋㅋㅋ 듀라한 장비가 넘나 조녜로운것,, 그치만 이 옷이 플레이트라니!? 플레이트보단 경갑 같은 느낌이다.

어쨌거나 염색하고 하하호호 거리니까 마왕같다 몬스터 같다 이런소리들어서 슬퍼부렸ㅠㅠ

크아아앙!

ㅋㅋㅋㅋㅋㅋㅋㅋ

ㅋㅋㅋㅋㅋ콩언니 드랍텐 안가진다고하는거바 슬퍼부렀 ㅋㅋㅋㅋㅋ

* 밑에는 스샷 *

추천 게시물
최근 게시물
태그 검색
공식 SNS 페이지
  • Facebook Basic Square
  • Twitter Basic Square
  • Google+ Basic Square
bottom of pag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