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p of page

내 최애룩


그거슨 바로 호박

저 까만호박은 진짜 마영전 시작할 때 쯤에 정신이 이상한 넷카마한테

특별히 받은 호박인데 지금까지 잘 입고있다.

고마워 넷카마!!!

아무튼 이게 아니고 할로윈이 다가와서 슬슬 입을때가 다가온 것 같아서 벌써부터 신난다 ㅋㅋㅋ

특별히 아끼는 옷이라 폭죽스태프까지해서 전부 레지나로 매혹해버렸다

이상하게 프무매룬이 전혀 아깝지않은 만족감이 밀려옴 ㅋㅋㅋㅋㅋㅋㅋㅋ

콩언니가 찍어줬다 미친ㅋㅋㅋ 존나쩔어 ㅋㅋㅋㅋㅋㅋㅋ

이 옷만 입으면 왜 자꾸 저질스런 농담이나 정신나간짓을 하는지 모르겠다 ㅋㅋㅋㅋㅋ

괜히 여캐 속옷 훔쳐보고 싶어지고ㅋㅋㅋㅋ

이거말고도 찍은 팬티사진들이 너무 많아서 몇 개만 간추려서 올려봄,,ㅎㅎ

무튼 이렇게 귀여운 좌절호박 같이해요

ㅇㅏ,,이 호박 무지개색깔로 다 모아보고싶따ㅏ

추천 게시물
최근 게시물
태그 검색
공식 SNS 페이지
  • Facebook Basic Square
  • Twitter Basic Square
  • Google+ Basic Square
bottom of page